상상마당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
상상마당 어린이날 페스티벌 개최
  • 한림미디어랩 The H
  • 승인 2019.05.03 09:09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춘천 KT&G 상상마당은 다음 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.

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과 어른들을 위한 공연, 전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.

◇밀가루풀 체험

아이들이 밀가루 풀에서 뛰어놀 수 있다. 잔디마당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비용은 무료다.

◇굴러가는 동물 만들기

아이들이 움직이는 동물 장난감을 꾸미고 가지고 놀 수 있다. 잔디마당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비용은 1000원이다.

◇페이스타투체험

손과 얼굴에 원하는 스티커 타투를 붙일 수 있다. 잔디마당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비용은 무료다.

◇명랑 운동회

과자 따먹기와 밀가루 사탕 빨리 먹기 등 운동회를 진행한다.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 진행되며 비용은 무료다.

◇스크래치 컬러링북

아이가 직접 스크래치 컬러링 북을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다.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비용은 무료다.

◇흑백사진관

전문 포토그래퍼가 흑백사진을 찍어 3컷 액자로 만들어준다.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촬영이 가능하며 비용은 5000원이다.

◇오케스트라 공연

아이들을 위한 오케스트라 공연이 열린다. 오후 3시부터 3시40분까지 사운드홀 로비에서 1회 공연하며 비용은 무료다.

◇마술쇼

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마술쇼 관람이다.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 잔디마당 오픈스테이지에서 1회 공연하며 비용은 무료다.

◇봄마당(벼룩시장)

어린이가 가격을 매기고 판매하는 벼룩시장을 연다.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야외공연장에서 운영하며 참가하려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.

◇노만 파킨슨 전

패션지 보그(Vogue), 하퍼스 바자(Harper's Bazaar)의 사진가로 알려진 노만 파킨슨의 사진전이 열린다.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. 관람비는 8000원이며 초등학생까지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.
◇부모님께 드리는 에코백 만들기

에코백을 직접 꾸미고 가져갈 수 있다.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퍼포먼스룸에서 참여할 수 있고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현장에서 사전접수를 받는다. 비용은 무료다.

◇악기놀이터

피아노, 드럼, 쉐이크, 울림쇠 등 다양한 손악기를 연주해 볼 수 있다.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홍보존에서 체험할 수 있다. 비용은 무료다.

◇녹음실 체험

실제 녹음실에서 녹음하고 엔지니어링 체험을 할 수 있다.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비용은 무료다.

◇비오는날의 소풍

투명우산에 그림을 그려 꾸미고 인공 빗방울을 맞는 체험을 진행한다. 낮 12시, 오후 1시, 오후 2시 세 차례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000원이다.

푸드트럭과 럭키박스 등 다양한 체험도 준비돼 있다. 자세한 사항은 상상마당 춘천 홈페이지와 상상마당 춘천문화사업부(070-7586-0557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 

강성준 대학생기자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